당신은 스포츠 경기에서 항상 가장 좋아하는 팀이나 선수에게 돈을 거는 것에 지쳤나요? 자, 이제 상황을 바꾸고 약자를 응원할 때입니다. 장기적인 기회에 베팅하는 것은 위험한 움직임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큰 보상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왜 약자에게 베팅하는 것이 항상 나쁜 생각이 아닌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당신의 스포츠 베팅 게임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 탐구할 것입니다. 그러니 편히 앉아서 술 한 잔 마시고 이 꼬마를 응원하는 힘에 대해 배울 준비를 하세요.

왜 약자에게 돈을 거는 것이 수익성 있는 전략이 될 수 있는가

많은 사람들은 약자가 이길 확률이 더 높기 때문에 약자에게 돈을 거는 것은 나쁜 전략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항상 사실인 것은 아니다. 약자에게 베팅하는 것이 수익 전략이 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약자에게 베팅하는 것이 수익성 있는 전략이 될 수 있는 상황의 한 예는 약자가 강한 기록을 가진 팀과 경기를 할 때입니다. 이런 경우에, 약자들은 비록 그들이 전체적으로 이길 가능성이 거의 없다 하더라도, 더 경험이 많은 팀을 이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약자에게 베팅하는 것이 수익 전략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상황은 두 팀 사이에 상당한 재능 차이가 있을 때입니다. 이 경우, 그들의 잠재력을 발휘한다면, 경기력이 떨어지는 팀은 이변을 일으킬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의 결과를 둘러싼 불확실성이 있을 때, 약자에게 베팅하는 것도 수익성 있는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확실한 우승 후보가 없거나 어느 팀이 이길지 예측하기 어려울 때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에, 베팅자들은 어느 팀이 이길지에 대한 도박과 게임 내내 그들의 베팅을 거래함으로써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약자 사례 연구

스포츠에서 약자에게 돈을 거는 것은 종종 위험한 제안으로 여겨집니다. 하지만, 역경을 거스르는 것이 항상 나쁜 생각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한 많은 성공적인 약자들이 있습니다.

디트로이트 타이거스를 예로 들어보죠. 그 팀은 2002년 새로운 구단주 마이크 일리치에 의해 매입되었을 때 야구계에서 최악의 팀 중 하나로 여겨졌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주로 그들에 대한 팬들의 믿음 덕분에 3년 동안 두 번의 월드 시리즈 우승을 할 수 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보스턴 레드삭스는 2004년에 111게임을 진 후에 마무리된 것으로 널리 보여졌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부분적으로 그들의 열정적인 팬층과 빈틈없는 마케팅 결정 덕분에 5년 동안 네 번의 월드 시리즈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마침내, 미네소타 바이킹스는 올해 그들의 디비전에서 꼴찌를 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하지만, 공격적인 마케팅 캠페인과 몇몇 큰 계약 덕분에, 그들은 이제 플레이오프 자리를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 세 팀 모두 기대를 저버렸고, 때로는 약자에게 베팅하는 것이 최선이라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약자에게 베팅하는 방법

“약자에게 베팅하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은 아니다”라는 유명한 속담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정말 사실일까요? 이 기사에서는 약자에게 베팅하는 것의 장단점을 살펴보고, 자신에게 맞는 전략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먼저, 왜 사람들이 전통적으로 약자에게 돈을 거는 것이 나쁘다고 생각하는지 살펴봅시다. 한 가지 이유는 때때로 이 팀들이 실제로 우리를 놀라게 하고 이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2009년 월드 시리즈를 예로 들어보세요.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보스턴 레드삭스를 상대로 한 약체 팀이었고,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자이언츠는 챔피언 결정전까지 갔고 극적인 방식으로 승리했습니다. 그래서 비록 내기를 하는 사람들이 약자가 질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옳았을지라도, 약자가 크게 이길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약자에게 돈을 거는 것이 위험할 수 있는 또 다른 이유는 때때로 이러한 팀들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큼 경기를 잘 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2014 NCAA 남자 농구 토너먼트에서, 16번 시드의 버지니아 커먼웰스 램스는 1번 시드의 루이빌 카디널스에게 지기로 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VCU는 연장전에서 75-64로 이기면서 모든 사람들을 충격에 빠졌습니다. 그래서 베터들이 약자가 이길 것이라고 정확하게 추측하더라도, 그들이 베팅한 팀이 경기를 잘 못하면 그들은 여전히 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만약 여러분이 약자에게 돈을 걸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약자에게 돈을 걸면 어떻게 할 것인가

만약 여러분이 약자에게 돈을 걸고 돈을 잃는다면, 여러분의 손실을 만회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들이 있습니다. 첫째, 왜 약자가 질 가능성이 있는지 이해하도록 하세요. 다음으로, 여러분의 약자에 대한 베팅을 확률이 그들에게 유리하게 왜곡된 게임들로만 제한하도록 노력하세요. 마지막으로, 만약 여러분이 여전히 약자에게 돈을 걸면서 돈을 잃는다면, 여러분이 이길 확률이 더 높은 다른 형태의 도박을 조사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히지배팅에 대해 알아보자.

결론

약자에게 돈을 거는 것이 좋은 생각인지 나쁜 생각인지에 대해 많은 논쟁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약자가 경쟁할 수 없고 돈을 잃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그것이 항상 나쁜 생각이라고 믿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약자에게 돈을 거는 것이 올바르게 행해진다면 수익성 있는 전략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사실은 상황에 따라 다르다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자신감이 낮은 팀에 돈을 걸고 있다면, 그들에게 돈을 거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잠재력은 있지만 성과가 저조한 팀에 돈을 걸고 있다면, 그들에게 돈을 거는 것은 수익성 있는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약자에게 돈을 거는 것이 좋은 생각인지 나쁜 생각인지를 결정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그들에게 돈을 걸기로 결정했다면, 여러분이 돈을 잃지 않도록 먼저 연구를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