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은 그냥 사라지지 않는 문제입니다. 사실, 도박 산업은 더 많은 사람들이 그 모든 것의 스릴에 중독되면서 계속해서 규모가 커질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도박의 주기를 깨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이러한 방법 중 몇 가지를 살펴보고 이러한 방법을 사용자에게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조언을 제공합니다.

도박의 주기는 무엇입니까?

도박 주기는 사람들이 강박적으로 도박을 하는 경향을 묘사하기 위해 사용되는 용어입니다. 그 주기는 일반적으로 작은 내기로 시작하는데, 이것은 누군가가 너무 흥분해서 모든 것을 잃을 때까지 더 많은 내기를 하고 더 많은 승리로 이어집니다. 그 주기를 깨기 위해서는, 왜 사람들이 도박을 하고 무엇이 그들의 충동을 유발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기분이 좋아서 도박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도박꾼들은 게임을 하는 이유나 논리를 무시할 수 있는 승리의 흥분과 잠재력에 이끌립니다. 추격전의 짜릿함은 사람들이 지고 있을 때도 도박을 계속하는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도박에 관한 한 심리적인 요인도 작용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힘이 있다고 느끼거나 통제력이 있다고 느끼는 것과 같은 특정한 욕구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도박을 해야 한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도박은 또한 스트레스나 불안으로부터의 탈출이나 완화의 한 형태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순간에 도박꾼이 얼마나 기분이 좋든 간에, 결국 충분한 손실은 그들을 다시 도박 사이클 아래로 이끌 것입니다. 도박은 장기적으로 가치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비용도 들이지 않고 같은 흥분과 만족을 제공할 수 있는 많은 다른 활동들이 있습니다.

왜 사람들은 도박을 할까요?

도박은 수세기 동안 있어 왔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오락, 경제적 이득, 그리고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다양한 이유로 도박을 합니다. 하지만, 도박은 중독성이 있을 수 있고, 통제하지 않으면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도박을 하는 사람들은 종종 기회가 생길 때마다 점점 더 도박을 하는 사이클을 가집니다. 이것은 재정적인 파멸, 중독, 그리고 심지어 자살과 같은 문제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주기를 깨고 이러한 부정적인 결과를 막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왜 도박을 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로 도박을 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게임의 흥분이나 그것이 만들어내는 아드레날린 러시를 즐기기 때문에 도박을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거나 필요한 물건을 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돈을 벌기 위해 말이나 다른 신체 활동에 돈을 걸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도박이 그들의 문제에서 벗어나거나 대처하는 방법이 되기 때문에 도박에 중독됩니다. 도박은 집착이 되어 당신의 삶을 빼앗을 수 있습니다. 도박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3.

만약 여러분이 도박의 순환을 깨려고 한다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충분히 재미있게 놀았거나 더 이상 요점이 보이지 않을 때 도박을 멈추도록 노력하세요. 두 번째로, 얼마나 많은 도박을 하고 싶은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돈을 얻고 싶은지에 대한 현실적인 목표를 세우세요. 마지막으로, 베팅이나 손실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하십시오. – 이를 수락하십시오. 보다: 다자바.

당신은 어떻게 도박의 고리를 끊을 수 있나요?

이 질문에 대한 답은 개인과 도박 습관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아무도 없습니다. 하지만, 한 사람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는 몇 가지 팁은 다른 사람에게 효과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도박 주기를 깨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전문가와 상담하세요. 치료사는 도박을 유발하는 근본적인 문제를 식별하는 데 도움을 주고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한계를 정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항상 돈을 빌리거나 도박에 돈을 쓴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매달 얼마를 쓸지에 제한을 두십시오. 이렇게 하면, 게임의 흥분에 덜 휘말리게 되고 도박을 할 때 이길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입니다.

3. 정리를 하세요. 도박에 관한 한 예산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도박이 덜 선택사항이 될 수 있도록 재정을 다른 방식으로 구성해 보세요. 예를 들어, 한 번에 모든 돈을 식료품에 쓰는 경향이 있다면, 그 비용들을 관리하기 더 쉽도록 더 작은 범주로 나누어 보세요.

4.계획을 작성합니다. 만약 전문가와 이야기하는 것이 여러분에게 선택 사항이 아니거나 제한이 여러분에게 효과가 없다면, 도박에 의존하지 않고 어떻게 도박 주기를 깰 것인지에 대한 계획을 다른 사람과 세우세요. 친구, 가족 구성원, 치료사 또는 지원 그룹 구성원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도박 중독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희망이 있습니다. 도박의 주기를 깨고 여러분의 삶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을 수 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치료 센터는 여러분이 돈을 관리하고, 더 건강한 습관을 기르고, 지원을 찾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도움이 필요하다면, 여러분의 의사, 치료사 또는 치료 센터에 옵션에 대해 이야기하세요.